컨텐츠 바로가기

01.10 (금)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페이, 걸그룹 'ITZY' 활용 '송금봉투'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멤버별 고양이화 캐릭터 'TWINZY' 디자인 선보여

[이데일리 최정희 기자] 카카오페이가 15일 신규 앨범 ‘GOLD’로 컴백하는 걸그룹 ‘ITZY(있지)’와 협업해 새로운 송금봉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협업 송금봉투는 ITZY의 그룹명 그리고 신규 앨범 타이틀 ‘GOLD’를 활용한 문구와 함께 ITZY 멤버들의 고양이화 캐릭터를 활용해 디자인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각 멤버의 개성을 담은 5종의 봉투에는 멤버별 캐릭터와 함께 △나 돈 좀 있지 △돈 여기 있지 △마음도 담았지 △송금봉투 △송금했지 등 귀여문 문구를 얹었다.

이번에 추가된 송금봉투는 11월 3일까지 카카오톡이나 카카오페이앱에서 ‘친구송금’을 이용할 때 송금봉투 카테코리에서 ‘ITZY’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중 ‘GOLD’ 봉투는 카카오페이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10월 넷째 주부터 카카오페이 인스타그램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앱 전용 ‘GOLD’ 봉투를 사용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GOLD’ 앨범의 사인본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의 송금봉투는 전 국민이 이용하는 카카오페이 ‘송금’ 서비스를 더욱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다. 카카오페이는 최근 9개 프로야구단의 특색을 담은 송금봉투도 선보인 바 있다.

카카오페이는 “ITZY의 컴백 콘셉트를 녹임과 동시에 ITZY의 컴백을 응원하는 사용자들의 ‘덕심’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엔터테인먼트 업게와는 첫 송금봉투 협업”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