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아이멕스 아메리카'서 마이스 판로 개척
서울관광재단 회원사 자격으로 홍보관 참여
서울 마이스 인프라, 바이어들에게 적극 알려
민환기 대표 "K 마이스 글로벌화 앞장 서겠다"
[서울=뉴시스]마인즈그라운드 민환기 대표가 IMEX 아메리카 서울 홍보관에서 서울의 MICE 인프라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마인즈그라운드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이인준 기자 = 마이스(MICE, 회의·포상·컨벤션·전시) 전문기업인 마인즈그라운드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지난 8일(현지시간)부터 3일간 열린 '2024 아이멕스 아메리카(IMEX America)' 행사에 참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는 세계 최대 마이스 전문 전시회다. 세계 65개국에서 4201명의 초청 바이어와 43개국 1163명의 일반 바이어 등 총 1만5000여명이 참여했다.
마인즈그라운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서울관광재단과 협력해 서울 홍보관의 회원사로 참여했다. 서울관광재단은 한국에서 마인즈그라운드 등 10개 회원사를 선정해 홍보관을 운영했다.
마인즈그라운드는 방문 바이어들을 상대로 일일이 심층 상담을 진행하며 신규 국제회의 수요를 적극 발굴했다. 또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서울의 마이스 인프라 지원 내용과 회원사 현황 등을 자세히 소개하며 다각적인 홍보 활동을 벌였다.
마인즈그라운드는 이와 함께 아이멕스 공식 행사의 일환으로 ▲해외 공공기관 대상 인센티브 프로그램(한국 기업 및 관광지 방문) ▲전시회 참관 프로그램(한국 유망 전시회 참관) ▲AI 및 온라인 행사 시스템 구축 서비스 등 3가지 서비스를 직접 발표하기도 했다.
민환기 마인즈그라운드 대표는 "대한민국 마이스 산업의 글로벌화에 기여하고,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