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11번가가 쌀쌀해진 날씨에 늘어난 가을·겨울 상품 쇼핑 수요를 정조준해 '10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11번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11번가가 쌀쌀해진 날씨에 늘어난 가을·겨울 상품 쇼핑 수요를 정조준해 '10월 월간 십일절'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로봇청소기부터 전기요·가습기 등 계절가전, 패션상품 등 가을 필수품과 월동 준비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을 통해 약 450여 개 시즌 상품을 최대 74%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이날 오후 11시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00S)'을 24만원대(사은품 증정)에 50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또한 오는 12일 오후 7시 '한일전기 에어미스트 가열식 가습기(HSPAM-30000W1)'를 12만원대에, 오는 13일 오후 7시 '호주정품 어그 코케트 어그슬리퍼'를 4만원대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출시와 함께 완판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신상 로봇청소기 판매 행사도 마련했다.
로봇청소기 시장 라이징 브랜드 '나르왈'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프레오 Z 울트라'의 단독 물량을 확보해 한정 판매한다.
3일간 정가 대비 20만원 저렴한 149만원 단독 특가와 함께 직배수 키트 무료 증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11번가를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0원 찬스' 이벤트도 새롭게 마련됐다.
방문·친구 추천 등 미션을 수행해 경품 게이지를 완성하면 희망하는 경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4세대(10명), SK 모바일 주유권 5만원권(50명)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