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미라이몬 GO는 PC와 모바일 환경에서 플레이가 서로 연동되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유저는 양대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환경적 제약 없이 친구들과 함께 몬스터를 잡고 모험하는 흥미진진한 오픈월드 서바이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오픈월드로 구성된 방대한 세계관을 개척하는 과정에서 조우하는 100종 이상의 몬스터와 전투하거나, 다양한 미션을 해결해 서바이벌 월드를 함께 개척할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각 몬스터 별로 속성과 공격 방식, 스킬 모두가 차별화돼 있어, 자신만의 몬스터 수집과 팀 단위로 편성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거점을 건설하거나 발전시키는 하우징 콘텐츠도 게임 내에서 상당한 볼륨을 차지한다. 최초 단순 거주용으로 지은 거점은 미라이몬 월드에 처해진 각종 어려움을 해결하면서 수많은 몬스터와 함께 거주 가능한 ‘기지급’으로 상향된다. 최종적으로 몬스터와 인간이 함께 공존할 유토피아 구축을 목표로 해야 한다.
친구를 초대해 생존 기지를 건설하고, 보스를 물리치면서 탐험과 전투를 공략해 나가는 즐거움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다만 오늘의 친구가, 내일의 적이 될 수 있는 만큼 경계를 늦추지 않아야 한다.
드림큐브 게임즈 관계자는 “미라이몬 GO는 서바이벌 오픈월드 RPG를 표방하지만, 친구와 함께 접속해 몬스터를 수집하고 탐험하는 즐거움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성장 설정상 전투력을 단숨에 대폭 상승시키기는 어렵지만, 여러 콘텐츠를 활용한 플레이 부담을 한결 줄여준 만큼, 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게임하고 싶은 유저에게 적합한 게임”이라고 설명했다.
드림큐브 게임즈 측은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풍성한 혜택도 전달한다. 우선, 글로벌 사전예약 신청자 수 100만명 달성에 따라 기본 생존 패키지, 자원 패키지, 포획 패키지와 함께 스페셜 프로필 프레임과 특권 체험 패키지 3일 보상을 제공한다. 코드 ‘MR1010’을 입력하면 생존을 위한 선물도 추가로 증정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