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앵콜콘 감동 그대로"…아이브 콘서트 실황 영화, 10월 16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아이브의 국내 첫 앙코르콘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했다.

2일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열린 아이브의 첫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쇼 왓 아이 해브'의 생생한 순간들을 담아냈다.

조이뉴스24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사진=롯데컬처웍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아이브의 독보적인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포스터 속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함께 각각의 개성이 돋보이며 무대 위 화려한 조명과 함께 조화를 이루어 그들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또한, 아이브의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는 구성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이 스크린을 통해 만나게 될 특별한 순간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 [사진=롯데컬처웍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관중들로 가득 찬 공연장에서 아이브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팬들과 호흡하며 즐기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고 있다. 아이브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다양한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이번 메인 예고편은, 영화가 전달할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미리 선사했다. 다채로운 조명과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장면들은 앙코르 공연의 거대한 스케일과 열기가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어떻게 구현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이번 투어가 정말 많은 걸 알게 해준 것 같아요"라는 아이브의 멘트는 이번 첫 월드투어가 아이브와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이었음을 나타내는 바, 생생한 현장과 함께 아이브의 솔직한 마음을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