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그림자 엘프의 거점인 얼어붙은 숲 ‘스쿠기헤임’을 지배하는 왕으로 등장한다. 왕족이 아님에도 뛰어난 통솔력으로 무능한 왕을 끌어내리고 스스로 그림자 엘프의 정점에 오른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현재는 왕좌에 만족하지 않고 더 높은 이상을 실현시키기 위한 은밀한 계획을 준비 중이다. ‘하르세티’는 에픽세븐 메인 스토리 에피소드5의 보스로도 만나볼 수 있다.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인 ‘하르세티’는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들의 속도를 자신의 속도 90%이하로 제한시켜 빠르게 선공을 확보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 자신의 턴에는 적들의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것도 특징이다.

첫번째 스킬인 ‘갬빗’은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방어력을 감소시키며 자신의 턴에 사용할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앙파상’을 추가로 사용한다. 세번째 스킬인 ‘체크메이트’는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반격과 강화를 불가능하게 한다. 자신의 집중이 최대라면 모두 소모하여 피해량을 증가시킬 수 있어 상대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