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에 신규 미니게임 '치매예방'을 비롯해 여러 콘텐츠를 추가했다.
'미니게임천국'은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지난 7월부터 자사의 또 다른 레전드 게임 '액션 퍼즐 패밀리'와 협업을 실시하고, '삼단정리', '니편내편' 등 다양한 추억의 게임을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였다.
신규 게임 '치매예방'은 '액션 퍼즐 패밀리'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세 번째 미니 게임이다. 제한 시간 동안 카드의 앞면을 기억해 같은 카드를 연속 두 장 뒤집으면 클리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카드 쌍을 연속으로 빠르게 맞추면 콤보를 달성, 더 많은 점수 획득이 가능한 피버 타임을 발동시킨다. 또한 전용 푸드 아이템으로 추가된 '모둠견과', '초코콘' 활용 시 남은 카드 전부 뒤집기, 시간 일시 정지 등의 효과도 얻는다.
'액션 퍼즐 패밀리'의 주인공 중 하나인 '아빠'를 비롯해 '라멩', '스타로', '아토' 등, 치매예방에서 선택 시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신규 캐릭터 4종도 추가됐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당시 베타 버전으로 등장했던 '듀얼 매치'도 정규 시즌으로 돌아왔다. 제한 시간 동안 듀얼 아이템을 사용해 더 높은 점수를 올리면 승리하는 실시간 PvP 콘텐츠로, 매일 두 차례 참여할 수 있다.
매월 1일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며, 시즌 정산 때마다 티어에 따라 지급되는 '듀얼 포인트'를 모아 '듀얼 교환소'에서만 교환할 수 있는 히든 코스튬 3종을 받는다.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0월 9일까지 약 2주간 '가을맞이 축제' 이벤트를 연다.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며 이벤트 재화 '단풍잎'을 모으면 누적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제공되고, 이벤트 상점에서 '올라올라' 전용 캐릭터 '벤'의 '가을 수확 벤' 스킨·코스튬 세트도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