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4 (화)

자전거 탄 아이 발로 '툭' 넘어뜨린 男…모르쇠 줄행랑(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중국의 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던 8살 아이에게 고의로 다리를 걸어 넘어뜨린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沸点??)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은재 인턴 기자 = 중국의 한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던 8살 아이에게 고의로 다리를 걸어 넘어뜨린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되고 있다.

22일(현지시각) 중국 광명망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 21일 중국 동남부 푸젠성 취안저우시에서 일어났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전화를 하며 길을 걸어가던 중 자전거를 탄 아이가 지나가자 다리를 걸어 아이를 바닥에 넘어뜨린다.

강한 충격에 갑작스레 균형을 잃은 아이는 자전거를 세우려 했지만, 빠른 속도로 달리던 탓에 그대로 옆으로 넘어지고 말았다.

남성은 아이가 쓰러지는 모습을 보고도 아이를 일으켜 세워주지 않았고, 다시 휴대폰을 들고 전화를 하면서 그대로 뛰어 달아났다.

이 사고로 아이가 바닥에 넘어지면서 왼발에 경미한 타박상을 입은 것으로 전해졌다.

신고를 받고 충돌한 경찰은 아이를 이유 없이 폭행해 상해를 입힌 혐의로 남성을 검거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건을 접한 누리꾼들은 "왜 남의 아이를 걷어차냐", "정말 뼛속까지 나쁘다", "어른이 더 아이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jle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