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동물은 훌륭하다] 서장훈·은지원·장도연 3MC 출격 '28일 첫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도형 기자]
문화뉴스

사진 제공=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김도형 기자] KBS의 새 예능프로그램 '동물은 훌륭하다'가 오는 28일 오전 시청자들을 찾는다.

KBS2 '동물은 훌륭하다'가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호랑이, 개, 고양이, 멧돼지, 판다 등 다채로운 동물의 모습과 함께 "엉뚱하지만 훌륭한 동물의 모든 것"이라는 문구로 눈길을 끌었다. 반려견에서 반려동물로 범위를 확장한 '동물은 훌륭하다'는 보다 다양한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문화뉴스

사진 제공=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애니캠을 통해 감동과 재미, 일상 속 법률 상식까지 반려문화를 선도하고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과 관련된 여러 이슈에 관해 함께 고민해보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MC로는 베테랑 반려견 보호자 서장훈을 비롯해 허를 찌르는 관점과 재치 있는 촌철살인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은지원, '프로공감러'로 MC들과 찰떡 케미를 선보일 최근 가장 핫한 차세대 대표 MC 장도연이 합류했다. 세 MC는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프로그램을 이끌며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MC들과 합을 맞춰 유일무이 무공해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오는 28일 오전 10시 3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한편 '동물은 훌륭하다' MC 중 1인인 장도연은 한국비엔씨 아이스트(I.st)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아이스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밝은 성격으로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 에너지를 주는 장도연이 일치한다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

문화뉴스 / 김도형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