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0 (금)

배민 배달비 혜택 '배민클럽' 유료화…당분간 월 2천 원으로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달비 혜택이 있는 구독제 서비스 '배민클럽'을 오늘(11일)부터 유료화합니다.

배민클럽은 알뜰배달 무료, 한집배달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배민클럽 이용요금은 월 3천990원이지만, 당분간 월 1천990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우아한형제들은 할인된 가격이 언제까지 유지되는지는 따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배민클럽 구독자는 배달비 할인뿐만 아니라 브랜드 할인 쿠폰과 배민 '장보기·쇼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bhc치킨, 처갓집양념치킨, 배스킨라빈스, 파리바게뜨, 던킨, 쉐이크쉑 등 인기 브랜드 쿠폰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은 구독자에게 '배민B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은 무제한 지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배민클럽 무료배달 대상 매장을 기존 배민배달(배민1플러스) 매장에서, 가게배달 매장으로 확대 적용합니다.

가게배달 식당도 배민클럽 매장이 되면 정률 수수료를 내게 됩니다.

음식배달 업계는 이용자를 붙잡아 두기 위해 구독제 서비스를 앞다퉈 도입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월 7천890원을 내는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로켓배송 무료 등의 혜택과 함께 쿠팡이츠 묶음배달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기요는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X 이용요금을 월 9천900원에서 2천900원까지 낮췄습니다.

요기요는 구독 이용자를 늘리기 위해 네이버, 토스 등과 제휴했습니다.

(사진=우아한형제들 제공, 연합뉴스)

유덕기 기자 dkyu@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