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웹젠, 신작 '용과 전사' 사전 예약 접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구글 기프트카드 등 보상 증정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웹젠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용과 전사'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이 게임은 동화풍의 애니메이션과 시각적 그래픽 효과를 강조한 모바일·PC 크로스 플랫폼의 MMORPG다. 신들의 전쟁 이후 사악한 드래곤이 휩쓸어 황폐해진 인간 세계 ‘미드가르드’에서 강력한 힘을 얻은 주인공이 파괴된 마을을 재건하고 감춰진 비밀을 밝혀 나가는 여정을 그린다.

경쟁 및 협동 콘텐츠, 캐릭터 육성 시스템 등 MMORPG 장르의 특징에 마을을 재건하는 ‘타이쿤’ 방식의 하우징 시스템, 낚시를 비롯한 생활 콘텐츠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웹젠은 올해 하반기 국내 출시를 앞둔 '용과 전사'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 방법과 참여 보상, 이벤트 혜택 등을 안내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사전 예약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청한 회원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페어리 소환에 필요한 '미미르의 샘물', 페어리 재능 육성에 필요한 '자연의 정수', '페어리 경험치 포션', 웹젠프렌즈 캐릭터 'Muda' 페어리 획득이 가능한 결정석 등의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채널을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 사전 예약 후 스크린샷 인증, 기대평 작성, 세계관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 이벤트별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 5000원권을 선물한다.

웹젠은 이후에도 ‘용과 전사’의 세부 게임 정보와 서비스 일정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강나훔 기자 nah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