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비장의 마천루’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고대 던전 ‘비장의 마천루’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비장의 마천루’는 ‘고대’와 ‘전설’ 두 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는 던전이다.
생명력이 일정한 단계에 도달하면 ‘마력 구슬 폭발’을 발생시키는 보스 ‘파멸의 촉마왕’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팀원들과 협력해 ‘화염 회오리’를 발생시키면 ‘마력 구슬 폭발’을 막고 보다 수월하게 ‘파멸의 촉마왕’을 물리칠 수 있다.
이용자는 ‘비장의 마천루’ 토벌에 성공하면 최대 ‘빛나는 고대 무기/장신구 도안’, ‘파멸의 촉마왕 고대 보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업적 달성시 함께 업데이트 된 이모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검사’, ‘역사’, ‘권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등 15종 직업의 무공 피해량과 초식 효과를 조정하는 등 밸런스 개선을 진행했다.
성장과 전투의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홍문 65레벨에서 습득 가능한 ‘홍문 내공’과 ‘전설 내공’을 공개했다.
‘홍문 내공’은 ‘공격력 상쇄’, ‘대인공격력 상쇄’, ‘명중’ 등의 효과를 증가시키고 ‘전설 내공’은 후방 피해량 및 전설무공 피해량 감소 효과를 지니고 있다.
새로운 신화 등급 ‘수호령’ 2종도 선보였다. ‘방어무시공격력’ 효과를 보유한 ‘성화조’와 ‘대인공격력 상쇄’ 효과를 지닌 ‘두억시니’를 추가해 대인 전투 중 피해량과 방어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고대’ 등급 ‘보패’의 한계 돌파 기존 2회에서 4회로 확장 ▲’홍문진기’ 최대 성장 단계 및 최대 잠재력 강화 단계 추가 ▲’마수 토벌전’과 ‘마수 환영전’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9월 24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직업 밸런스 개선 업데이트를 기념해 무료 재화 ‘은화’를 소진하여 ‘직업 변경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대’ 던전을 완료하면 ‘고대 입장권 조각’ 최대 30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벌 퀘스트 완료, 일간 미션 완료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무기’, ‘장신구’, ‘성물’ 각성에 사용 가능한 ‘환영의 금속’, ‘환영의 광석’, ‘환영의 성물 결정체’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