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경희사이버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이 학위수여식 졸업식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4일 온라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2023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은 학사 1298명, 석사 53명 등 총 1351명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학위수여식은 장미라 교무처장의 개식 선언을 시작으로 △총장 졸업식사 △축하공연 △총동문회장 축사 △졸업생 대표 인사말 순서로 진행됐다.

경희사이버대 변창구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오늘 우리 대학교에서 학업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삶의 새로운 장으로 발을 내딛는 졸업생 여러분 축하한다”며 “고정관념에 갇히지 말고,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모네가 시간과 시점에 따라 다르게 표현한 루앙 대성당처럼, 세상은 한 가지 모습만이 진리가 아니다. 더불어 경희학원이 추구하는 평화와 통합의 정신을 기억하며, 다양한 관점을 존중하는 열린 자세로 미래에 도전하시기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어 강순모 총동문회장과 총장상 수상자이며 학부생 대표 연설자 지훈 학우, 석사 졸업생 대표 연설자인 호텔외식MBA 유광훈 원우의 인사말이 이어졌으며 이어 온·오프라인 학부(과) 및 전공별 학위수여식이 진행됐다.

경희사이버대 관계자는 “졸업생들은 교수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누고 재학생 및 동문, 가족, 지인들과 함께 축하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