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3 (금)

'배라 신입 연구원' 변우석,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24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워크샵) 매장에서 9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Un-Tub)쇼를 마쳤다.

이번 행사엔 배스킨라빈스 모델인 배우 변우석이 함께했다. 배스킨라빈스 신입 연구원 사령장을 받은 변우석은 우석이도 외계인 제품 기획 단계부터 플레이버 비율, 작명까지 공동 개발에 참여하는 과정을 직접 소개하고 현장을 방문한 소비자와 개발 질의응답, 미니게임 등을 진행했다.

이데일리

배우 변우석(왼쪽에서 세 번째)이 지난 24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열린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P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달 1일 나오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은 변우석이 평소 즐겨 먹는 배스킨라빈스 ‘최애’ 플레이버로 언급한 ‘민트 초콜릿칩’과 ‘엄마는 외계인’을 조합했다. 민트 초콜릿칩 아이스크림과 달콤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시그니처 단짠 프레첼 볼을 넣어 맛과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변우석은 “평소 즐겨 먹는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의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제가 좋아하는 플레이버를 고심해 조합한 만큼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이 소비자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언텁쇼는 60명 정원 사전 초청 행사에 2만1000명이 응모하면서 경쟁률이 350대 1에 달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달의 맛 우석이도 외계인 전국 출시를 시작으로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며 “신입 연구원 변우석과 앞으로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배우 변우석(오른쪽)이 지난 24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열린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SP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배우 변우석(오른쪽)이 지난 24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열린 ‘우석이도 외계인’ 언텁쇼를 마친 후 참가자와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SP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