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선거와 투표

권향엽 국회의원 "곡성군수 보궐선거, 네거티브 없어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정운 기자(=광양)(zzartsosa@hanmail.net)]
프레시안

▲옥과오일시장을 방문한 권향엽 의원과 최고위원들ⓒ권향엽 의원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향엽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전남 순천·광양·곡성·구례을)이 24일 군수 보궐선거를 앞두고 곡성군수 예비후보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오전 11시 곡성군의회 의장실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권 의원을 비롯해 민주당 신임 지도부인 김민석, 한준호 최고위원, 주철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을 비롯한 지역구 광역·기초의원, 강대광, 유근기, 정환대(가나다 순) 곡성군수 예비후보가 참석했다.

권향엽 지역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6일 곡성군수 경선 후보자 클린 경쟁 서약식에서 밝힌 것처럼 군민이 더 행복한 곡성을 만들기 위한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며 "무엇보다 깨끗한 선거, 네거티브 공방이 없는 경쟁을 펼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민석 최고위원은 "민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책임감을 가지고 일하는 정당이 바로 민주당"이라며 "곡성군의 민생안정을 위해 당차원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한준호 최고위원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서는 교통 인프라 개선이 시급하다"며 "교통인프라 개선을 위한 지원방안을 신속히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간담회를 마친 후 옥과오일장을 돌며 군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곡성군수 보궐선거는 오는 10월 16일 치를 예정이다.

[지정운 기자(=광양)(zzartsosa@hanmail.net)]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