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나혼렙) : 라그나로크'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 게임 '나혼렙:어라이즈'와 협업한다고 18일 밝혔다.
'나혼렙: 라그나로크'는 '나혼렙'의 세계관을 잇는 후속작으로, 주인공 성진우의 아들 성수호가 아버지를 대신해 세상을 위협하는 적들에게 맞서는 과정을 담은 웹툰이다.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카카오페이지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부터 2주간 진행하는 '나혼렙 : 라그나로크 X 어라이즈 제휴 이벤트'는 크게 3개 스테이지로 구성된다.
카카오웹툰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혼렙:어라이즈' 게임 관련 퀴즈를 맞힌 독자 5만 명을 대상으로 게임 속 무기 강화 아이템과 골드(게임 화폐)를 지급한다.
또 웹툰 '나혼렙'의 스핀오프 '나혼렙 : 라그나로크'를 3회 이상 열람한 독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웹툰 캐시 럭키 드로우를 지급한다. 특히, '나혼렙'이나 '나혼렙 : 라그나로크'를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나혼렙' 웹툰 이용권과 캐시는 물론 게임 아이템과 단행본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지난 5월 넷마블이 웹툰을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을 제작해 애플과 구글 양대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고 누적 다운로드 수 2000만회를 넘기는 등 흥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향후 넷마블이 주최하는 공식 대회와 협업도 예정돼 있다"면서 "올해 여름 '나혼렙:어라이즈' 공식 유저 첫 대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