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9 (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임영웅, 할리우드 신작도 이겼다…CGV 예매차트 1위 ‘못하는 게 뭐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예매 오픈 당일 CGV 예매차트 1위에 오르며 극장가에 ‘임영웅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은 스타디움 입성기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오늘 오전 10시부터 예매를 오픈한 가운데, 오후 6시 기준 당일 사전 예매량 5만 4천 명을 돌파하며 CGV 예매차트 1위에 등극했다.

스포츠월드

이는 현재 극장가에 조정석, 이선균, 유재명 주연의 신작 영화 <행복의 나라>를 비롯해 조정석 표 코미디로 300만을 돌파한 흥행작 <파일럿>, SF 영화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에이리언’ 시리즈의 신작 <에이리언: 로물루스>,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트위스터스> 등 다양한 작품이 포진해 있는 가운데 일궈낸 성과라 뜻깊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전작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개봉 3일 만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른 후 2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것에 비춰볼 때,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를 담은 이번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년 만에 더욱 커진 임영웅의 저력을 예감케 하며 기대를 높인다. 또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예비 관객들의 사전 기대 지수를 나타내는 CGV 프리에그지수 98%를 기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개하는 포스터와 예고편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CGV 예매차트 1위에 오르며 상암벌은 물론 스크린까지 하늘빛으로 물들일 ‘임영웅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8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정식 개봉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