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선거와 투표

이재명 "대한민국 미래 위해...재외국민 당원들도 투표해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he300]

머니투데이

(대전=뉴스1) 김기남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후보가 11일 오후 대전시 서구 배재대학교 스포렉스홀에서 열린 제1회 전국당원대회 대전지역 합동연설회에 참석해 정견 발표를 하고 있다.2024.8.11/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사진=(대전=뉴스1) 김기남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후보가 재외국민 당원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이 후보는 13일 오전 본인의 소셜미디어(SNS)에 "재외국민 당원 동지 여러분 '다시 뛰는 대한민국'에 투표해 달라"며 "번거로움과 어려움이 있겠지만 민주당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소중한 주권을 행사해 달라"고 적었다.

이 후보는 "몸은 멀리 있어도 더 유능한 민주당을 만들고 싶은 열망 조국을 걱정하는 마음만은 하나라고 믿는다"며 "꼭 투표에 참여해 여러분이 원하는 민주당, 여러분이 원하는 나라를 만들어달라"고 했다.

민주당은 이날부터 15일까지 사흘간 당 대표 선출을 위한 재외국민 대의원·권리당원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민주당 대표 후보들은 8·18 전당대회를 앞두고 마지막 TV토론회를 진행한다. MBC가 주관하는 토론회는 사전녹화로 진행되며 이날 밤 11시 50분에 방영된다.

김도현 기자 ok_kd@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