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3 (수)

로터스자동차코리아, SBS '더 매직스타' 최종화에 차량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사진제공=로터스자동차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로터스자동차코리아]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SBS '더 매직스타'에 '엘레트라(Eletre)'와 '에미라(Emira)'를 지원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SBS '더 매직스타'는 세계 최정상급 매지션들이 출연한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MC 전현무를 중심으로 한혜진, 진선규, 장항준 등의 패널이 마술사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첫 방송에선 최고 시청률 4%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으며, OTT 플랫폼인 쿠팡플레이에서도 주간 인기작 1위를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일 오후 5시에 방송된 더 매직스타 최종회에선 박준우, 유호진, 달시 오크, 패트릭 쿤, 한설희, 에덴, DK 등 내로라하는 매지션들이 순수전기 하이퍼 SUV인 '엘레트라'와 미드십 엔진 스포츠카 '에미라'와 함께 등장했습니다.

특히, 7명의 매지션이 두 차를 둘러싸며 선보인 마술은 '엘레트라'와 '에미라'의 매력과 잘 조화됐다는 평가입니다. 이후 펼쳐진 생방송 오디션에선 유호진이 우승을 거머쥐며 영예의 초대 '매직스타' 자리에 올랐습니다. 최종회 시청률은 분당 최고 5%까지 상승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넘어섰습니다.

'엘레트라'는 로터스가 선보인 최초의 SUV이자 순수전기 하이퍼카입니다. 편안함, 고성능, 최첨단 럭셔리 디자인과 지속 가능성을 결합해 역대 가장 진보한 로터스로 꼽힙니다. '엘레트라'는 국내에서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112kW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바탕으로 최고출력이 612마력(PS)인 엘레트라 S, 최고출력이 918마력인 엘레트라 R를 제공합니다. 트림에 관계없이 20분 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급속 충전하고, 5분 충전만으로 최장 120km(WLTP 기준) 주행이 가능한 첨단 배터리 충전 기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에미라'는 기존 로터스의 경량 미드십 스포츠카의 계보를 잇는 모델로, 로터스의 마지막 내연기관 제품이기도 합니다. 파워트레인은 4기통 2.0L 터보차저, V6 3.5L 슈퍼차저의 두 가지를 제공하며 각각 최고출력 364마력, 405마력을 발휘합니다.

로터스코리아는 올해 하반기 '엘레트라', '에미라' 등의 신차를 출시하고 관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한편,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지난 22일 시작해 오는 24일까지 더 매직스타와 관련된 SN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로터스자동차코리아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하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레고 스피드챔피언 에바이야, BBQ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을 증정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