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8.11 (일)

인도 갑부 막내아들 결혼에 베컴 등 거물급 하객…삼성 이재용 회장도 참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인도 릴라이언스 회장 아들 아난트 암바니, 초호화 결혼식
토니 블레어 전 총리, 데이비드 베컴 등 거물급 하객 총출동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 결혼식 참석 위해 현지 공항 모습 드러내
노컷뉴스

12일(현지시간) 인도 뭄바이에서 아시아 최고 갑부 무케시 암바니 인도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회장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와 그의 아내 라디카 메르찬트가 결혼식을 진행하고 있다·2019년 인도 갑부 결혼식에 참석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연합뉴스 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도 갑부 무케시 암바니 릴라이언스 인더스트리 회장의 막내아들 아난트 암바니가 오는 15일까지 초호화 결혼식을 진행하는 가운데 삼성전자 이재용 회장도 참석을 위해 인도에 도착한 것으로 전해졌다.

13일 외신 등에 따르면 전날 인도 뭄바이의 지오 월드 컨벤션 센터에서 아난트와 제약업 재벌 가문 출신 라디카 메르찬트는 힌두교 방식으로 결혼했다.

오는 15일까지 이어지는 축하 피로연 파티에선 글로벌 거물급 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미국 연예인 킴 카다시안과 토니 블레어 전 영국총리, 미국 레슬링 선수 출신 존 시나, 전 프로 복서 마이크 타이슨, 전 축구선수 데이비드 베컴 등이 이번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관측된다.

이런 가운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 역시 인도 현지 공항에 도착해 이동하는 모습이 현지 언론에 포착된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전자는 릴라이언스 그룹과 이동통신 네트워크 장비 공급 등 협력사 중 하나로 꼽힌다. 이 회장은 앞서 2018년 암바니 회장의 장녀 이샤 암바니와 2019년 장남 아카시 암바니 결혼식에도 참석했다.

통신업과 에너지 산업을 기반으로 한 기업을 운영하는 무케시 회장은 재산은 약 1200억달러(약 165조원)로 세계 12위에 올랐다. 무케시 회장 소유의 27층짜리 저택 '안틸리아'는 약 46억 달러(6조3천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