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LG유플러스 MZ취향 커뮤니티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갤럭시 Z폴드·Z플립6를 활용해 방탈출 게임을 즐기고 있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가 갤럭시 Z폴드·플립6 출시를 기념해 방탈출 게임을 콘셉트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12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byU+(틈)에서 갤럭시 Z폴드·플립6 팝업 전시 '캐치 미 이프 유캔(Catch me if U can)'을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고객이 형사가 돼 갤럭시 Z폴드·플립6와 갤럭시 버즈3를 활용해 단서와 증거를 찾고, 단계적으로 방을 탈출하며 사라진 작사를 찾는 방식이다.
방문객은 방탈출 과정에서 △통화 중 실시간 음성 통·번역과 화면 번역을 제공하는 '실시간 통역' △생성형 AI(인공지능)가 단순한 스케치를 정교한 이미지로 완성해 주는 '스케치 변환' △사진을 빠르게 전송할 수 있는 퀵 쉐어 등 갤럭시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틈에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핏3 △크로우캐년 △켈슨 피터래빗 데니스 버터쿠키 세트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지하 1층에는 갤럭시 Z플립6 256GB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한 LG유플러스 한정 네이버웹툰 콜라보레이션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한편, 지난 10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된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시리즈 갤럭시 Z폴드·플립6는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19일부터 개통을 시작한다. 국내 정식 출시는 24일이다.
배한님 기자 bhn25@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