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진 기자(=거창)(sjin513@naver.com)]
경남 거창군은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와 우수공무원을 선발하기 위해 14일까지 거창군 홈페이지에서 군민대상 온라인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적극적인 업무수행으로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을 선발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으며 군은 행정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상·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하고 있다.
또한 적극행정 문화조성에 대한 군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과정에 온라인 군민투표를 도입했다.
온라인 투표는 거창군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 후 8개의 적극행정 사례들에 대해 점수를 부여하는 방식으로 투표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거창사랑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온라인 투표 결과와 거창군적극행정위원회 심사 점수를 합산해 우수공무원을 최종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거창군은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하는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정을 위한 이번 온라인 투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고 군민들의 생활 속 불편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력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거창군은 상반기 우수공무원 선발을 위한 온라인 군민투표를 실시하고 있다ⓒ거창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김성진 기자(=거창)(sjin513@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