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혼돈의 가상화폐

에이스침대, 올인룸 트렌드 맞춤 침대 '루나토-4’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도브 베이지, 더스크 퍼플 컬러 2종 선봬

이투데이

(사진1) 에이스침대 루나토-4(LUNATO-IV) 도브 베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스침대는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LUNATO-Ⅳ)’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취미 생활, 업무 등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올인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개발됐다. 몸을 감싸 안는 형태의 헤드보드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고, 헤드보드 등받이는 기대어 쉬기에 최적의 각도로 제작됐다.

깊이 87mm의 넉넉한 헤드보드 수납공간은 스마트폰, 리모컨, 안경 등 간단한 물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헤드보드 양쪽에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C타입 충전 포트가 설치돼 있으며, 디밍 기능을 갖춘 LED 무드 등을 사용해 원하는 밝기를 조절해 아늑하고 은은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표면 소재는 인조가죽, 패브릭, 우드 3가지 스타일로 조화롭게 결합했다. 또한, 오염 방지에 효과적인 발수 코팅을 적용하고 헤드보드와 표면재 내부에는 적당한 쿠션감의 충전재를 넣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루나토-4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오랜 기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라며 ”은은한 분위기의 침실을 꿈꾸는 신혼부부 고객, 침실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홈족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유진의 기자 (jinny0536@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