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루나토-4(LUNATO-IV) 더스크 퍼플 [사진=에이스침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루나토-4는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의 달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이탈리아어로 초승달을 뜻한다. 우아한 곡선의 날개형 헤드보드와 볼륨감 있는 쿠션의 조화로 엘레강스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화사하고 따듯한 감성의 도브 베이지 컬러, 차분하고 세련된 더스크 퍼플 컬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취미 생활, 업무 등 수면 공간을 넘어 휴식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는 올인룸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요람처럼 몸을 감싸 안는 형태의 헤드보드는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것은 물론, 적당한 볼륨감과 비례감을 갖춰 시각적인 중심까지 잡아준다. 헤드보드 등받이는 기대어 쉬기에 최적의 각도로 제작됐다.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의 원단과 적절한 탄력의 쿠션이 어우러져 완벽한 휴식 환경을 제공한다.
깊이 87mm의 넉넉한 헤드보드 수납공간은 스마트폰, 리모컨, 안경 등 간단한 물건이나 인테리어 소품을 보관하기에 좋다. 헤드보드 양쪽에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C타입 충전 포트가 설치돼 있다. 디밍 기능을 갖춘 LED 무드 등을 사용해 원하는 밝기를 조절해 아늑하고 은은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표면 소재는 인조가죽, 패브릭, 우드 3가지 스타일의 감각적인 믹스 매치로 한층 모던하고 세련된 무드를 완성한다. 또한 오염 방지에 효과적인 발수 코팅을 적용해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헤드보드와 표면재 내부에는 적당한 쿠션감의 충전재를 넣어 고객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루나토-4에 적용된 에이스침대만의 T타입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을 분산시켜 최고급 호텔에서 느낄 수 있는 높은 안락함을 선사한다. 또한 매트리스 하단에 밀림 방지 기능이 적용돼 있어 불필요한 수면 방해를 줄이고 파운데이션 바닥에 발통이 있어 공기 순환이 원활해 통기성 및 위생성 향상에 효과적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신제품 루나토-4는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추고 있어 오랜 기간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이라며 "은은한 분위기의 침실을 꿈꾸는 신혼부부 고객, 침실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홈족 고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