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니케’ 여름 업데이트로 ‘역주행’ 성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승리의 여신:니케’ 앱스토어 순위


‘승리의 여신:니케’가 여름 업데이트 이후 역주행에 성공하는 모양새다.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여름 업데이트 시작일인 지난 4일에 일본 앱스토어 마켓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외 모바일 매출 상위권 역주행에 성공했다고 5일 밝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 여름 업데이트는 ‘BEAUTY FULL SHOT’이다. 매력적인 여름 신규 니케들의 등장을 비롯해 ‘데이브 더 다이브’와 컬래버레이션한 미니게임, 여름 한정 니케 복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한다.

시프트업은 ‘승리의 여신: 니케’는 2022년 11월 출시 이래로 이번 여름 업데이트 매출 순위를 포함해 일본 앱스토어 매출 1위를 총 7차례 탈환하며 출시 후 1년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주요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역주행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는 게임에 대한 지속적인 재투자를 통해 매 업데이트마다 다양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들을 유저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뛰어난 게임성을 기반으로 니케는 전세계에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글로벌 흥행에 성공한 ‘승리의 여신: 니케’와 트리플 A급 콘솔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를 통해 입증된 자체 IP 개발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