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여름을 맞아 인기 캐릭터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 ‘서머 개척일지’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마이스터 로르크, 로지, 바이올렛, 지휘자 리오, 베리르 등 2021년부터 2023년 시즌에 출시한 인기 캐릭터 22명 중 중 3명을 선택해 확정 획득할 수 있는 ‘서머 개척일지’를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서머 개척일지’는 개봉 후 15일 간 매일 다른 출석 보상을 지급하는 아이템이다. 유저들은 3·10·14일차에 캐릭터 카드 소환석을 획득할 수 있고, 4·11·15일차에 캐릭터들의 특별한 여름 코스튬 소환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13일차 보상으로는 특별한 능력치 옵션을 지닌 신규 훈장이 지급된다.
◆ ‘씰M’ 길드 관련 콘텐츠 ‘길드 아지트’ 업데이트
‘씰M’ |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모바일 게임 ‘씰M’에 신규 길드 관련 콘텐츠인 ‘길드 아지트’를 업데이트했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만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한다.
특히 길드원이 모여 도전할 수 있는 전용 보스가 등장하여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 보스 처치 후 기여도에 따라 길드 증표를 이용해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길드 보상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고레벨이 플레이하는 균열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규 방어구가 추가된다. 헬멧, 상의, 하의, 부츠의 4가지로 구성된 신규 방어구는 세트로 착용시 보너스 능력치도 제공된다.
◆ ‘스타시드’, 론칭 100일 기념 라이브 방송 진행
‘스타시드’ |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론칭 100일 기념 라이브 방송 ‘StarSeed Night Live(스타시드 나이트 라이브)’를 4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4일 20시부터 21시까지 진행된다.
컴투스 한지훈 사업부문장, 송정훈 사업실장, 모히또게임즈 한성현 대표가 직접 출연해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스타시드’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팬아트를 함께 감상하고 우수작을 선정해 총 6명에게 공식 굿즈 경품을 증정한다.
방송 당일 시청 인증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살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유저들과 함께 1차 공식 방송을 통해 공개했던 개발 로드맵의 진행 현황을 확인하고 여름을 맞아 전개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출연진이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내용에 대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진행된다.
◆ ‘백야극광’ ‘틈새의 여행자’ 비롯 캐릭터 2종 업데이트
‘백야극광’ |
레벨 인피니트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정식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틈새의 여행자’를 비롯해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틈새의 여행자’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 스토리 스테이지 ‘새겨진 인과’와 하드 스테이지 ‘뫼비우스’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6성 오로리안(캐릭터) ‘빅토리아 디 엘레지’와 ‘빌헬름’이 추가됐다.
외형에서 피의 달이 빛나는 ‘빅토리아 디 엘레지’는 진리의 결사 소속으로, 불 속성을 지녔으며 진리의 결사의 전임 지도자이자 빅토리아의 숙부인 ‘빌헬름’은 물 속성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4일까지 여름 음료 대작전을 즐길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코스튬 투표 이벤트가 개방되어 게임에 접속해 지정 퀘스트를 진행하고 투표 아이템 ‘위시 티켓’을 활용해 오로리안에게 투표하면 누적 투표수에 따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오는 8일까지 5일간 매일 통용 표준 소집에서 무료 10회 소집이 가능하다.
◆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각성의 시간 섀도우’ 등 캐릭터 2종 출시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
웹젠(대표 김태영)은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신규 캐릭터 2종을 출시한다.
신규 캐릭터는 섀도우 소집 방식의 ‘각성의 시간 섀도우’와 프리미엄 소집 방식의 ‘백은의 요호 유키메’로 두 캐릭터 모두 18일까지 모집할 수 있다.
‘각성의 시간 섀도우’는 궁극기 사용 전후로 다른 스킬 효과가 나타나는 캐릭터다. 자신의 오버힐 수치를 높이고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하는 궁극기 사용 후 마력 해방 상태가 적용된다.
‘백은의 요호 유키메’는 자신의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선두의 아군 한 명의 실드를 생성하는 패시브 스킬과 적 한 명에게 큰 피해를 주고 봉인 효과를 부여하는 궁극기를 사용한다.
신규 캐릭터 외 기존 캐릭터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등급의 전용 마도구도 추가한다. ‘어둠의 실력자 시드 카게노’, ‘젊은 연구자 셰리 바넷’, ‘달려라 슬라임 에타’ 캐릭터 3종을 대상으로 먼저 선보인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