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 ‘리니지 리마스터’, ‘EP.WIND’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리니지 리마스터’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에 ‘EP. WIND’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특화서버 ‘야히’를 선보인다.

신서버 ‘야히’는 3일 20시 정식 출시된다. ‘야히’는 아인하사드 시스템 및 일부 설정이 제한돼 진입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다.

엔씨소프트는 ‘야히’ 서버 전용 혜택과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리니지 리마스터’ 이용자는 8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7 숨겨진 마족무기 선택상자 ▲야히 방어구 세트 8종 ▲다양한 재화 획득이 가능한 레벨 90 달성 보상상자 등으로 구성됐다.

‘EP. WIND’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올인원 시그니처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을 사용하면 ‘시그니처 출석체크 쿠폰’ 및 ‘축복의 성물’과 함께 서버에 따른 맞춤형 혜택을 받는다.

엔씨소프트는 ‘실시간 아이템 복구권’도 선물한다. 복구권은 ‘시그니처 출석체크’에서 획득 가능하며, 특정 기간 내 인챈트 실패로 증발한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1개씩 최대 10종을 복구할 수 있다.

클래스 불균형 해소를 위한 ‘클래스 리밸런싱’이 진행된다.

엔씨소프트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전서버 통합 거래 시스템 ‘아덴 월드 거래소’는 7월 중 업데이트된다. 기본 거래 화폐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적용된다.

◆ ‘아키에이지 워’ 신규 렐름 필드 ‘이니스테르’ 추가

매경게임진

‘아키에이지 워’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3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렐름 필드 ‘이니스테르’를 추가했다.

‘이니스테르’는 ‘아키에이지 워’의 동대륙에 위치한 첫 번째 렐름 필드로 전체 렐름에서 4개의 서버가 무작위로 매칭돼 입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니스테르’ 대륙은 기존 대륙보다 광활한 넓이를 자랑하며 ‘십자별 평원’ 난이도의 사냥터부터 최고 난이도 이상의 사냥터까지 마련됐다.

‘이니스테르’에 입장한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 레벨 상황에 맞는 사냥터에서 기존 필드 대비 많은 경험치와 높은 수준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지역에서는 ‘루키우스 퀸토’의 행방을 추적하며 ‘이니스테르’에서 벌어지는 음모를 밝혀내는 신규 시나리오도 확인할 수 있다.

‘이니스테르’ 업데이트와 동시에 신규 지역 보스 ‘파문의 오르자쿠’가 추가됐다.

매주 일요일 등장하는 신규 보스 ‘파문의 오르자쿠’를 처치하는 이용자는 신규 전설 장비 ‘오르자쿠의 허리띠’, 신규 전설 기술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신규 지역 공헌을 통해 방어력, 치명타 시 추가 피해, 명중, 저주 저항, 관통 피해, 부유 저항 등 다양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