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이지엔터테인먼트, ‘슈퍼주니어-M’ 조미와 장리인 듀엣 앨범 ‘오늘은 가지마’ 오늘 6시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지엔터엔인먼트(Easy Entertainment)는 29일 발매 예정인 SUPER JUNIOR-M(슈퍼주니어-M) 조미와 장리인의 리메이크 듀엣 앨범 ‘오늘은 가지마’의 티저 영상을 하루 전인 28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티저 영상은 각종 음원 사이트, 이지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SM엔터테인먼트 ZHOUMI 유튜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배포된다.

‘오늘은 가지마’의 원곡은 2012년 많은 사랑을 받은 임세준의 자작곡으로, 이번 리메이크 신곡은 원곡이 지닌 아름다운 선율과 ‘슈퍼주니어-M’ 조미와 장리인의 환상적인 화음을 통해 더욱 새롭고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장리인은 실력파 가수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이정봉의 메가 히트곡 ‘어떤가요’를 듀엣으로 리메이크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크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 SUPER JUNIOR-M(슈퍼주니어-M) 멤버인 조미는 올해 1월 신예영과 듀엣곡 ‘And(그리고)’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듀엣 장인의 만남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오늘은 가지마’가 ‘K-발라드 레전드’라는 명성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앨범에는 많은 감성 발라드 곡을 프로듀싱한 작사가 겸 프로듀서 한율이 총 프로듀싱에 나섰고, 자타공인 실력파 작곡가 강화성이 편곡을 맡아 리메이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더해 조미와 장리인의 깊은 감성과 화음이 환상의 조화를 선보인다.

신곡 앨범 ‘오늘은 가지마’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