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BXTEN, 인도네시아 공식 런칭 행사 성공적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BXTEN은 인도네시아에서 레젤그룹의 와우박스(Wowbox)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인도네시아 시장 공식 서비스 오픈 및 런칭 기념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도네시아의 웹3 커뮤니티 운영자, 블록체인 VC 투자사, 블록체인 업계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BXTEN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네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지역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인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에서는 BXTEN의 플랫폼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데모가 진행되었으며, 참석자들은 BXTEN의 차별화된 파트너십 프로그램과 다양한 가상자산 거래 서비스에 큰 호응을 보였다.

BXTEN은 와우박스와의 협력을 통해 인도네시아 현지 특화된 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신규 유저를 유입시키는 전략을 발표했다. BXTEN 관계자는 "이번 인도네시아 런칭 행사는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인도네시아 시장을 시작으로 동남아 전체에서 BXTEN의 영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BXTEN의 런칭 행사에 참석한 한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교육 커뮤니티 운영자 "BXTEN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며, "특별 수수료 혜택, 트레이딩 마이닝, 랜덤박스 등 이번 행사를 통해 BXTEN의 파트너십 확장에 대한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BXTEN은 인도네시아 시장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현지 커뮤니티 운영자들과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도네시아 파트너사를 통해 가입한 유저는 BXT 토큰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가상자산 및 블록체인 오프라인 교육 행사를 공동 주최하여 장기적으로 BXTEN의 브랜딩을 강화할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