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5 (목)

교촌치킨, 항저우 3호점 추가 출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교촌에프앤비는 중국 항저우에서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직영 3호점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교촌치킨 진샤롱후티엔지에점'은 항저우 중심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에 자리잡았다. 해당 쇼핑몰에는 60여개의 외식업체가 입점해 고객들의 발걸음이 많은 곳이다.

뉴스핌

교촌치킨 항저우 3호점. [사진 =교촌에프앤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호점 '교촌치킨 항저우중심점'과 2호점 '교촌치킨 항저우따위에청점'은 오픈 직후부터 짭짤, 매콤, 달콤한 맛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의 입맛을 저격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1호점은 개점 한 달여 만에 한화 기준 2억 1000만원대 매출을 내며 단숨에 아시아권의 60여곳 교촌치킨 매장 중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이로써 교촌은 지난해 12월 말 항저우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약 6개월 만에 이 지역에서만 3개의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 진샤롱후티엔지에점은 지리적 위치와 현지 외식 트렌드 등을 고려해 심혈을 기울여 오픈한 직영 매장인 만큼 품질 및 고객 서비스도 철저히 관리해 나갈 것"이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교촌치킨으로 하여금 양질의 'K-푸드'를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omeo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