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1 (일)

부산교육청·부산경찰청·BNK금융, 청소년 사이버 도박 예방 맞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빈대인 BNK금융그룹 회장(왼쪽부터), 우철문 부산경찰청장, 최윤홍 부산시교육청 부교육감이 17일 '청소년 사이버 도박 예방 뮤지컬 및 교육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BNK금융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부산시교육청, 부산경찰청, BNK금융그룹은 17일 '청소년 사이버 도박 예방 뮤지컬 및 교육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들은 최근 날로 심각해지고 있는 청소년 사이버 도박의 폐해와 문제점에 대한 현장교육 등으로 청소년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범죄에 대한 예방활동을 전개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지원할 계획이다.

부산시교육청에서는 예방교육을 희망하는 부산지역 중·고등학교 20개교를 선정하고, 부산경찰청은 SPO(학교전담경찰관)가 학교 현장에서의 예방교육과 함께 도박 문제 청소년 발굴 선도프로그램 연계도 진행한다.

BNK금융그룹은 부산지역 전문극단인 ‘부산은행조은극장’과 함께 청소년의 사이버 도박 예방을 주제로 ‘찾아가는 뮤지컬’ 공연을 제작 지원한다.

BNK금융그룹 빈대인 회장은 "이번에 마련한 사이버 도박 예방 공연으로 청소년들이 도박에 대한 위험을 인식하고 대처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해 청소년들의 바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se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