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주류업체 3곳·일반음식점 4곳 신청 접수
부천시청 전경/부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부천=김동선 기자] 경기 부천시가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부대행사로 오는 7월 5일, 6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열리는 ‘부천 위조이 치맥데이 페스티벌’에 참여할 주류업체 3곳과 치킨·닭강정·닭발 판매 일반음식점 3곳을 모집한다.
12일 부천시에 따르면 경기권역에 소재한 주류생산업체, 수제맥주 양조장 및 부천시에 영업 신고된 일반음식점 영업자를 우선 선정할 계획이며, 선정된 업체는 축제 현장에서 판매 부스와 홍보·마케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참여 희망 업체는 오는 18일까지 이메일 또는 부천시 식품위생과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서류심사 등을 통해 최종 선정된 영업자는 24일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 공연, 다양한 푸드트럭 음식 부스, 체험 프로그램 등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용익 시장은 "2024년 부천 치맥데이 페스티벌 행사는 다양한 맥주 문화를 소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교두보가 될 것"이라며 "많은 업체가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셔서 성공적인 축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