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블랙’ 20일 정식 출시…독특한 PK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을 오는 20일 정식 출시한다.

‘에오스 블랙’은 지속되는 분쟁과 독특한 PK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본적인 대규모 공성전을 비롯하여 월드 서버 간 PvP 전투 모드 제공으로 서버의 벽을 허물고 자유로운 PK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이용자 간의 지정 거래와 거래소를 기반으로 하는 ‘자유 경제 구현’, 고객 자산 가치 하락 방어를 위한 업데이트 기조를 유지할 계획이다.

또한 무소과금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BM과 적극적인 소통 및 신뢰를 기반으로 한 유저 친화 서비스는 게이머로부터 높은 기대를 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 1일 종료된 파이널 테스트로 최종 안정성 점검을 마친 ‘에오스 블랙’은 매니징 모드 추가 및 합성 확률 조정, 골드 및 재료 획득 밸런스 조정 등 첫 베타 테스트에서 수렴된 의견들을 반영했다.

이용자 요청에 따라 처음 선보이게 된 PC 버전 클라이언트는 베타 버전임에도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안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다.

이와 같은 개선사항 및 요청사항에 대한 개발팀의 빠른 대응에 이용자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에오스 블랙’이 추구하는 ‘부담 없는 착한 BM’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최고 등급 아이템의 BM화와 초반 패키지 판매를 과감히 배제하고, 소환 확률 및 합성 확률, 천장 시스템까지 타 게임 대비 낮게 책정하여 유저 부담을 최소화하겠다는 목적이다.

출시 일자 확정 발표와 함께 공개된 개발자 노트에서는 출시 이후의 주요 콘텐츠 일정 공개까지 이뤄졌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정식 출시 이벤트 경품으로 제네시스 G80을 준비했다.

정식 서비스 시 진행될 출석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