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장위6구역 재개발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이달 말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3층~지상33층 15개 동 총 1637가구 중 전용면적 59~84㎡ 718가구 일반분양

노컷뉴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조감도. 대우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이달 말 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위동 25-55번지 일원에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를 분양한다.

장위뉴타운(장위재정비촉진지구) 6구역을 재개발하는 해당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3층, 15개 동 총 1,637가구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전용면적 59~84㎡ 718가구가 일반분양으로 공급된다.

장위뉴타운은 총 112만 7289㎡ 면적에 11개 구역으로 나뉘어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향후 조성이 완료되면 1만 9천여 가구를 품은 대규모 주거타운이 들어서게 된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는 장위뉴타운 첫 번째 '푸르지오' 브랜드 단지다.

지하철 1호선과 6호선 석계역 바로 앞 '더블 역세권' 입지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석계역에서 지하철을 이용해 1호선·경의중앙선·경춘선·수인분당선으로 환승할 수 있는 청량리역까지 1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동부간선도로와 내부순환로 등으로 진출입이 용이해 차량을 이용한 이동도 편리하다.

인근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과 E노선 등 교통 호재도 계획되어 있다.

노컷뉴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GTX-C노선의 경우 경기 양주시 덕정역에서 출발해 광운대, 청량리, 삼성역을 지나 경기 수원역을 잇는 노선으로 14개 정거장 모두 일반 지하철로 갈아탈 수 있는 환승역이다.

석계역에서 GTX-C노선 광운대역(예정)까지 한 정거장이고, 개통 시 강남 삼성역까지 10분 이내 출퇴근이 가능할 전망이다.

교육환경은 단지 내 어린이집을 비롯해 반경 450m 내에 선곡초, 광운초가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반경 1km 내에 남대문중, 광운중, 광운인공지능고, 석관고 등 학교가 밀집돼 있다.

대우건설은 "강북의 대치동이라 불리는 중계동 학원가도 이용할 있어 양호한 교육환경"이라고 강조했다.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는 평가다.

이마트 월계점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월계점, 롯데백화점 미아점, 현대백화점 미아점, CGV 미아점, 롯데시네마 중랑점 등 쇼핑·편의시설이 가깝다.

또, 노원을지대학교병원과 경희대학교병원, 상계백병원 등 대형 병원 이용도 편리하다.

이 밖에도 서울에서 3번째로 큰 68만여㎡ 규모의 북서울꿈의숲이 가깝고 공원 내에 조성된 꿈의숲아트센터, 계절수목원 등에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대우건설은 "초안산과 초안산스포츠타운, 영축산근린공원, 중랑천, 우이천 산책로 등 풍부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고 덧붙였다.

푸르지오 라디우스 파크의 견본주택은 청량리역 인근인 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