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사전등록 4000만 기대작 온다… 호요버스, ‘젠레스존제로’ 7월4일 정식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문대찬기자] 호요버스는 신작 어반 판타지 액션역할수행게임(ARPG) ‘젠레스존 제로’를 오는 7월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젠레스존제로는 글로벌 사전등록자 4000만명을 목전에 둔 화제작이다. 한국과 일본,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플레이스테이션5, PC 및 모바일 등 멀티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젠레스존제로는 액션 게임 초보자는 물론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난이도와 콘텐츠 깊이의 균형을 고루 갖춘 작품이다. 역동적인 전투 시스템이 핵심 매력으로 꼽힌다.

비디오 가게, 아케이드 게임장, 라면 가게 등 생활 콘텐츠가 어우러진 게임 세계관 속 생생한 서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아트 스타일과 배경 음악도 특징이다.

유저들은 세상을 위협하는 재난 속에서 유일하게 남은 도시 ‘뉴에리두’에서 로프꾼이 돼 스토리를 시작하게 되며, 모험을 통해 만나는 캐릭터들과 함께 적을 처치하고 임무를 완수하며 뉴에리두 배후에 숨겨진 신비한 이야기를 파헤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등록 인원에 따라 데니, 희귀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오리지널 마스터 테이프, Bangboo 티켓, 에이전트 코린 캐릭터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