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블랙’ 캐릭터명 선점 서버 ‘스미스’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에오스 블랙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블랙’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를 또 한 번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오는 30일 진행되는 파이널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기대감이 고조되면서 캐릭터명 선점 서버 신청 인원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총 18대로 운영 중이던 캐릭터명 선점 서버에 이어 이용자 불편 최소화를 위해 추가 증설되는 신규 서버는 ‘스미스’다.

‘에오스 블랙’은 지속적인 분쟁과 PK, 하드코어 MMORPG 본연의 재미와 함께 ‘에오스 블랙’ 만의 핵심 콘텐츠인 ‘치욕’ 시스템, 끊임없는 사냥과 성장을 지원하는 ‘매니징’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무소과금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착한 BM에 대한 기조는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에오스 블랙’ 출시 전부터 이용자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최근에는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파이널 테스트 안내 및 개선 진행 현황 보고’로 PC 버전 및 매니징 모드, 베타 테스트 의견 수렴 후의 개선 작업 현황에 대해서도 안내하고 있다.

30일 진행될 파이널 테스트에서는 합성 확률 상향 조정, 골드 및 재료 밸런스 조정, 클래스 밸런스 조정 등의 개선이 이뤄진 ‘에오스 블랙’을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다.

파이널 테스트 참여 보상도 풍성하다. 테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구글 기프트카드, 갤럭시 버즈2, 갤럭시 S24 울트라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공개 테스트로 ‘에오스 블랙’ 사이트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0일 12시부터 6월 1일 22시까지 진행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