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중앙대 축제 '루카우스' 뉴진스·비비·지코 공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더팩트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가 오는 31일까지 5일간 '2024 봄 루카우스(LUCAUS) 축제'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2024 봄 루카우스 축제 '청:용오름' 포스터/중앙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시형 기자] 중앙대학교는 27~31일 서울캠퍼스에서 '2024 봄 루카우스(LUCAUS) 축제'를 개최한다.

중앙대 서울캠퍼스 총학생회와 학생처 학생지원팀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 슬로건은 '청:용오름'이다. 청룡의 해인 갑진년을 맞아 '청춘의 중앙에서 비상하다'는 의미를 슬로건에 담았다.

거리부스와 푸드트럭은 축제 기간 내내 도서관 옆 해방광장과 후문 일대에 마련된다. 29일에는 영화제도 진행된다.

30~31일에는 초청 가수 공연도 열린다. 30일에는 위클리, 브라운아이드소울, 장기하, 잔나비가 무대에 오른다. 31일에는 유다빈밴드, 비비, 지코, 뉴진스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지역 주민 관람 구역도 운영된다. 중앙대는 "이번 축제는 학생들만 즐기는 게 아니라 지역과 함께하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별도의 주민 관람 구역을 운영한다"며 "관중 혼잡에 따른 안전 문제는 사전 입장권 배부 후 입장 시간을 달리하는 방식으로 해결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박상규 총장은 "한 번 지나가면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젊음의 시기, 가장 아름다운 꿈을 꿀 수 있는 청춘의 시기에 잠시나마 학업의 무게를 내려놓고 축제의 날들을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rocker@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