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목)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액토즈소프트, ‘라테일’ 18주년 유저 간담회 ‘라테일 쇼케이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2024 라테일 쇼케이스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액션 RPG ‘라테일’에서 진행한 서비스 18주년 기념 유저 간담회 ‘2024 라테일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5일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WDG e스포츠 스튜디오에서 5년 만에 진행된 이번 오프라인 행사에는 사전에 선발된 120여 명의 유저들과 ‘라테일’ 개발진 및 운영진이 참석했다.

서비스 18주년을 기념한 운영진들의 감사 영상으로 행사를 시작했다.

이어 ‘스텔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신규 시나리오, 인스턴스 던전, 무기 등 신규 콘텐츠와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한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세분화, ‘웨이포인트’ 전면 무료화 및 신규 기능, 인첸트 시스템 변화 등 다방면의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내달 5일부터 진행 예정인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소식과 18주년 기념 메인 이벤트와 함께 신규 메인 클래스 ‘검성’, 고레벨 콘텐츠 ‘증명의 탑’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업데이트는 오는 29일에 64비트 환경 지원부터 시작해 8월까지 3개월에 거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캐릭터 파트, 몬스터, 장비 파트 등 각 분야의 담당자들과 함께하는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해 ‘라테일’ 업데이트의 방향성에 대해 유저들과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유저들의 ‘라테일’ 인게임 연주 영상을 공개하고 GM과 함께하는 현장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