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그라비티, 플레이엑스포 게임 15종 출품…방문객 관심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그라비티 플레이엑스포 부스 전경


그라비티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2024 PlayX4(이하 플레이엑스포)에서 PC 및 콘솔, 모바일을 아우르는 15종의 타이틀 출품과 함께 버츄얼 유튜버 K-Tuber를 오프라인으로 처음 공개하며 방문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라비티는 40부스 규모로 참가해 전체 출품작 시연존부터 K-Tuber존, 포토존, 굿즈샵까지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선보임과 동시에 타이틀별 포스트 카드를 준비해 게임 시연과 미션 수행 이벤트를 연계하는 등 방문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도 이끌어냈다.

K-Tuber존에서는 그라비티의 버츄얼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프링의 오리지널 음원을 풀버전으로 공개해 현장의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원 커버 콘테스트 투표, 스탬프 랠리 등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K-Tuber 굿즈도 선물했다.

또한 모니터를 통해 프링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가져 프링을 보기 위한 관람객들의 발걸음도 계속 이어졌다. 포토존에서는 코스프레 전문 팀 에이크라운이 코스프레 포토타임을 펼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였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큰 규모로 참가한 만큼 전체 게임 시연 기회 제공은 물론 풍성한 볼거리 및 즐길 거리, 이벤트 등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플레이엑스포에서 선보인 게임과 그라비티의 버튜버인 K-Tuber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