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올쇼TV] “Synology를 통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워크플로우 간소화” 6월 12일 생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Synology는 6월 12일(수) 14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Synology를 통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 워크플로우 간소화'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고해상도 콘텐츠가 증가함에 따라 확장 가능하고 관리하기 쉬운 스토리지에 대한 필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커지고 있다. Synology는 영상 제작 과정에서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과 데이터 보호를 제공한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위한 강력한 스토리지 솔루션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한 용량 옵션 제공, 원활한 데이터 액세스 보장, 네트워크 병목 현상 제거, 파일 공유 보안 강화, 포괄적인 데이터 보호 조치 구현을 통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의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한다.

본 웨비나에서는 Synology의 스토리지 솔루션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가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또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데이터 보안을 보장하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4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