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임영웅보다 빛났던 진행요원...누리꾼 '훈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영상 =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임영웅 콘서트에서 거동이 불편한 관객을 직접 업어 자리로 안내한 안전요원이 화제입니다.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는 가수 임영웅 씨의 단독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이 열렸습니다.

콘서트는 일찌감치 전석 매진된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짧은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영상을 보면 한 안전요원은 어르신 관객을 업은 채 계단을 올랐습니다. 이를 지켜보던 주변 관객들이 진행요원의 친절과 노고에 보낸 환호성 역시 영상에 담겼습니다.

MB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엑스 캡처


이 콘서트에 참석한 관객은 SNS에 "임영웅 상암 첫 콘서트 실시간, 진행요원 너무 감동입니다. 거동 불편하신 어르신 보자마자 업고 자리까지 안내해 주시네요. 우리 진행요원 칭찬해요"라고 전했습니다.

다음 날 콘서트를 진행한 임영웅은 "어제 연로하신 어르신을 업고 올라가신 진행요원이 있다. 참 진정한 히어로"라고 칭찬했고, 해당 진행요원을 비추어 많은 이들의 박수를 끌어냈습니다.

콘서트에 앞서 임영웅 소속사인 물고기뮤직 역시 경기장 잔디 훼손을 막기 위해 돌출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장 밖에 휴식 공간인 히어로 스테이션을 마련하는 등 세심한 준비로 호응을 받았습니다.

[강혜원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sugykkang@gmail.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