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저절로 '이것' 되더라"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 후 근황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현정 기자]
국제뉴스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사진=MBN '동치미'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유영재와의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배우 선우은숙이 최근 혼인 취소 소송을 진행 중임을 밝히며, 이 과정에서 겪는 심적 고통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

25일 재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선우은숙은 "저절로 다이어트가 되었다"며 현재의 어려운 시기를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또한, 가수 조항조의 '블랙커피' 공연 중 눈물을 보이며 조항조에 대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2022년 10월 화려한 결혼식을 올렸으나, 1년 6개월만인 지난달 결별했다. 이혼 초기 선우은숙은 두 사람 간의 성격 차이를 이혼의 주된 이유로 밝혔으나, 이후 유영재가 선우은숙의 친언니를 여러 차례 강제 추행한 사실을 알고 이혼을 결심했다고 폭로했다.

국제뉴스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사진=MBN '동치미' 방송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선우은숙은 유영재를 강제 추행 혐의로 고소했으며, 동시에 혼인 취소 소송도 제기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가 결혼 전 사실혼 상태였던 여성의 존재를 숨겼다고 주장하며, 이는 혼인 결정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영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러한 주장을 반박하며, 선우은숙과의 첫 만남에서 자신의 과거 이혼 사실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해당 영상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후 유영재는 우울증 증상을 호소하며 수도권의 한 정신병원에 입원한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