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게임 NOW] '별이되어라!', '아이모', '에픽세븐'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영웅 '안쥬' 업데이트
▶컴투스, '아이모' 새로운 메인 퀘스트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신규 영웅 '용의 반려 셰나' 업데이트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포스임팩트 영웅 '안쥬'가 등장했다. 안쥬는 '보이드' 세력의 소환사 포지션으로, 전투 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서 자신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시그니처 스킬 '토끼아저씨'를 사용하면 아군이 받는 피해를 최소화하고, 적의 버프 효과와 부활 스킬을 무력화할 수 있다. '아레나', '10인 아레나' 등 PvP 콘텐츠에 특화되어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감성적인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이 게임은 방대한 세계관 기반의 탄탄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의 모바일 MMORPG '아이모'가 초보 유저들을 위한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모바일 MMORPG로, 레트로 감성의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인기를 얻으며 18년째 전 세계 게임 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량(上)'은 레벨 15부터 20 사이의 초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진영에 따라 마을의 특사를 통해 수락할 수 있으며, 등대던전 1, 2층을 오가며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주요 퀘스트 보상으로 '명성의 증표'와 진영별 '기사 단원 단화' 등이 있다. 이 밖에도 라노스 평원과 해지는 노을 숲을 배경으로 한 서브 퀘스트도 다수 추가됐다.

이번 '아이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하이브 페이지와 디스코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신규 월광 영웅 '용의 반려 셰나'를 업데이트 했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용의 반려 셰나'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바다를 관장하는 신 '용왕'에게 관습처럼 바쳐지는 제물에 자진해서 지원한 소녀로 등장한다. 어릴 시절 해일에 가족을 모두 잃고 믿고 따르던 지인마저 제물로 끌려간 이후 재앙으로 인간을 유린하는 용왕에 대한 복수심을 가슴에 품고 살아간다.

하지만, 용왕과 제물, 바다에서 일어나는 재앙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뒤 용왕으로부터 힘을 나눠 받고 '여의주'를 찾기 위한 새로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셰나의 스토리에 등장하는 용왕은 지난 1월 '용왕 샤룬'이라는 영웅으로 업데이트 되기도 했다. 이 둘사이에 얽힌 자세한 스토리는 스토리 콘텐츠 '월광 극장' 중 5월 23일에 업데이트 된 '대양의 정복자'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5성 등급의 빛속성 기사 영웅인 '용의 반려 셰나'는 파티 진형의 후열에 위치한 아군 영웅을 보호하고 적의 방어력을 관통하는 강력한 공격을 펼쳐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두번째 스킬인 '신부의 결의'는 후열에 위치한 아군이 적의 공격에 피격 이후 생명력이 50%이하라면 해당 아군과 자신의 약화 효과를 모두 제거하고 보호막과 고유 강화 효과인 '단죄의 맹세'를 발생시킨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