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모 신규 이벤트 '빛의 행방을 찾아'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의 최장수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초보 유저들을 위한 신규 메인 퀘스트가 추가됐다.
컴투스는 24일,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 신규 메인 퀘스트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이모는 지난 2006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컴투스의 모바일 MMORPG다.
초보자를 위한 신규 메인 퀘스트 ‘등대의 풍량’은 레벨 15부터 20 사이의 초보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진영에 따라 마을의 특사를 통해 수락할 수 있으며, 등대던전 1, 2층을 오가며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주요 퀘스트 보상으로는 ‘명성의 증표’와 진영별 ‘기사 단원 단화’ 등이 제공된다. 신규 메인 퀘스트와 함께 라노스 평원과 해지는 노을 숲을 배경으로 한 서브 퀘스트도 다수 추가됐다.
아울러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캐릭터 순서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의상 조합책에는 신규 코스튬 조합 9종이 추가됐고, 길드 버프 아이콘이 표기되도록 변경됐다.;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됐다. 우선 오는 7월 11일까지 캐릭터 성장을 돕고 다양한 버프 효과를 제공하는 이벤트 퀘스트 ‘빛의 행방을 찾아’가 열린다. 유저가 각종 던전에서 ‘빛의 입자’ 아이템을 획득해 입자 응축기로 ‘응축된 빛 A~G’를 얻으면, ‘체력 상승’, ‘PVE 대미지 상승’ 등 다양한 효과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3일까지 인스턴스 던전 리셋 지원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모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모 공식 하이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