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경찰대학, 충청권 대학들과 '과학 치안 연구' 협력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경찰대학이 23일 충청권 대학교와 함께 대학 간 협력 방안과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 경찰대학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정예준 기자] 경찰대학(경찰대학장 직무대리 이재영)은 23일 경찰대학과 상호 교류 협약이 체결돼 있는 충청·대전권 대학교 총장을 초대해 대학 간 협력 방안과 발전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김수환 경찰청 차장, 이재영 경찰대학 학장 직무대리(교무처장)을 비롯해 김용하 건양대 총장, 송기신 백석문화대 총장, 최창하 선문대 부총장, 최미순 세한대 부총장, 김춘순 순천향대 부총장, 이정열 중부대 총장, 강준모 호서대 부총장이 참석했다.

경찰대학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는 MOU 체결에만 그치지 않고 대학들이 실질적인 교류 협력 활동을 하기 위한 논의가 진행됐다.

또한 경찰대학의 포렌식사이언스랩, 치안데이터사이언스랩, 법과학융합연구센터를 함께 돌아보며 과학 치안 연구 분야의 교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김수환 경찰청 차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경찰대학과 충청·대전권 대학간의 교류를 확대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경찰대학장 직무대리는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다양한 인재들이 함께해 교육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는 기회로 삼겠다"고 말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