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5 (화)

아이오페, 임영웅 콘서트에 '레티놀 히어로' 부스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아이오페가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의 지원에 나선다.

아이오페는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4 임영웅 콘서트에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를 운영한다.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모공부터 주름까지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또 매일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아이오페 대표 제품 '슈퍼바이탈 크림'과 'UV 쉴드 선프로텍터' 키트와 특별 제작한 '레티놀 히어로 부채'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아이오페가 영웅시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피부 건행 키트, 히어로 콘서트 인증 토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임영웅 콘서트는 단순히 음악을 즐기는 콘서트의 개념을 넘어선 축제의 장이다"라며 "콘서트를 찾은 영웅시대의 피부 건행을 위해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 음원 히어로 임영웅 님의 콘서트에 레티놀 계의 히어로 아이오페 레티놀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이오페 레티놀 히어로 부스에서 증정될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단 7일 만에 꽉 차오르는 밀도 탄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주요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하는 등 아이오페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하수민 기자 breathe_i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