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햇반솥반' 사고, 기부하고...CJ온스타일, 라이브 판매 수익 일부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은 오는 25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CJ온스타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과 CJ제일제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햇반솥반' 구매 시 판매 수익 일부를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22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오는 25일 오전 9시20분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 TV라이브 생방송 중 판매된 햇반솥반 주문건수만큼 제품 현물을 기부하는 형식이다. 주문건수에 따라 CJ제일제당을 통해 햇반솥반 약 7000개가 CJ나눔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는 약 2800만원 상당이다.

이날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햇반솥반 전 제품 구성을 TV라이브 최초로 판매한다. 총 9종의 햇반솥반 37팩을 약 6만원대에 선보인다.

CJ제일제당 햇반솥반은 진공가압 기술을 적용해 곡물이나 버섯, 채소, 견과류 등 풍성한 재료의 영양을 담은 프리미엄 즉석밥이다. 곤드레감자영양밥·전복내장영양밥·꿀약밥 등을 비롯해 총 9종의 제품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웰니스 트렌드와 맞물리며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2년간 햇반솥반은 CJ온스타일에서만 130만팩 가까이 팔렸다.

CJ온스타일은 소비자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고자 모바일 앱에서 오는 26일까지 '제일제당 브랜드위크'를 열고 비비고·햇반·고메 등 브랜드 대표 상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 이 기간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7% 적립금(최대 1만원)도 추가 제공한다.

박희정 CJ온스타일 헬스상품담당 사업부장은 "굿라이프 햇반솥반 방송과 '제일제당 브랜드위크' 기획전은 합리적인 쇼핑은 물론 기부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라며 "고물가 등으로 집밥 수요가 증가한 만큼 고객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상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2017년 6월 첫선을 보인 CJ온스타일 대표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8시20분부터 두 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배우 최민수 아내로 잘 알려진 베테랑 주부 강주은이 직접 사용하고 검증한 상품만을 소개한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강주은의 살림 노하우가 같은 입장의 주부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업계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