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롯데온, 라방서 BMW 판다…"신차 상담 상담 서비스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브랜드사 직원 참여

내외부 디자인 소개·실시간 질의응답

롯데온이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온은 23일 오후 12시 롯데온 라이브 방송 채널 '온라이브' 차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BMW 차량 구매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차량 출고 단계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골프백을 증정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온은 지난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를 더욱 활성화하고자 이번에 'BMW 차량 판매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 BMW 대표 전기차인 'BMW i5 40 M Sport', 'BMW i7 50 M Sport', 'BMW iX3 M Sport' 3종을 소개한다. 전기차 전문 수리 공간과 최첨단 장비를 갖춘 BMW 공식 딜러 ‘삼천리 모터스 군포 서비스 센터’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브랜드사 직원이 직접 참여해 차량 외관부터, 앞 좌석, 뒷좌석 등 내외부 성능과 디자인에 대해 상세히 소개하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해 줄 예정이다.

롯데온에서 원하는 차종과 일정을 선택해 상담을 신청할 수 있으며, 성함과 연락처를 남기면 일정에 맞춰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상품 계약 시 금융상품 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 ‘롯데캐피탈’ 본사에서 필요한 금융상품을 안내할 예정이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중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신청한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아메리카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카페 기프티콘 1만원권'을 비롯해 캔들 세트, 골프 파우치,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상담 신청 후 차량 출고 단계까지 진행한 고객에게는 'BMW 프리미엄 골프백'을 증정한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론칭한 ‘신차 상담 서비스’가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이번에 삼천리 모터스와 함께 ‘BMW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방송 중 상담 신청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앞으로도 비대면 차량 상담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브랜드 및 상품을 확대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