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임영웅 단독 콘서트에 제주 삼다수 6만병 무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제주삼다수가 국민 가수 임영웅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THE STADIUM)’ 지원에 나선다.

프레시안

▲임영웅 삼다수 홍보 영상.ⓒ제주개발공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오는 25일과 26일 이틀간 2024 임영웅 콘서트에 참석한 팬들에게 생수 6만 병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부터 삼다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임영웅은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제주삼다수는 임영웅 콘서트 지원을 위해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 종합안내소 맞은편에 생수 제공 부스를 설치해 운영한다.

또한 종합안내소 의무실 앞에 다 마신 삼다수 병을 수거하기 위한 PET 분리 배출함을 설치해 폐페트병 수거에 나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마포구 소재 플래그십스토어 ‘카페 삼다코지’에서 음료, 디저트 등 전 메뉴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행사는 콘서트가 열리는 이틀 동안 티켓 소지자를 대상으로 적용된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제주삼다수와 임영웅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에 생수를 지원하게 됐다”며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와 함께 더욱 시원하고 기분 좋은 콘서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창민 기자(=제주)(pressianjeju@gmail.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