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경제학도' 이찬원, 첫 녹화서 선전포고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은주 기자]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이찬원이 전 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 '하이엔드 소금쟁이' 새 MC로 발탁돼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이찬원은 2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하는 KBS 2 TV 새 예능프로그램 '하이엔드 소금쟁이'에 MC로 출연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경제학도' 이찬원, '백억대 건물주' 양세형, '예능 치트키' 양세찬, '알고보니 재테크 발라더' 조현아와 '돈쭐남' 김경필 머니 트레이너까지 최강의 소비 드림팀이 뭉쳐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갓생(모범적이고 부지런하게, 열심히 사는 인생을 일컫는 말)을 사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민 부자 메이커 프로젝트다.

연예계의 소문난 '짠테크' 고수인 MC 4인방과 '돈쭐남'으로 주목받는 머니트레이너 김경필 칼럼니스트가 다양한 연령별 상황별 소비로그를 살펴보고 잘못된 소비 습관을 진단, 현명한 소비 노하우와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을 배고픈 자린고비가 아닌 갓생을 사는 '하이엔드 소금쟁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마트한 엄친아 이미지의 이찬원은 경제학 전공자답게 평소 남다른 재테크 지식을 뽐낸 바 있는 만큼 소비 모범생으로서의 맹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첫 녹화장에서 이찬원은 경제학 전공자로서 "의견이 다르다면 거침없이 싸우겠다"라는 강력한 선전 포고로 첫 녹화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짠벤져스 MC 군단의 유쾌, 상쾌, 명쾌한 실전 소비 카운슬링이 펼쳐질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21일 저녁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